BLOG

캣 스트리트 여행명소 추천

캣스트리트 명소 쇼핑몰

도쿄의 중심인 시부야역 근처에는 개성이 넘치는 트렌디한 쇼핑을 위한 거리이면서 비교적 조용한 산책길이 있습니다. 높지 않은 낮은 건물에 상점들이 늘어서 있고 천천히 구경하기 좋은 거리! 바로 캣 스트리트입니다. 일본 도쿄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셔야 할 장소로 다양한 볼거리와 패션, 맛집, 카페 등 여행의 참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부야의 반전 쇼핑거리 캣 스트리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캣 스트리트 여행명소 추천 -쇼핑몰

키디랜드 – 하라주쿠의 랜드마크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나이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장난감가게 입니다. 1950년에 개업한 캐릭터상품, 장난감 전문점으로 긴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누피 타운샵은 우리 나라에서도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스누피와 친구들의 공간입니다. 캐릭터들 쇼핑은 물론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포토 존이 곳곳에 있으니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외 계절상품이나 잡화, 디즈니 캐릭터 관련 상품들, 액션 토이 피규어, 프라모델 인형등을 구매할 수 있으니 캣스리트에 방문 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널스탠다드 – 아메리칸 캐주얼을 기반으로 한 심플한 디자인의 의류를 판매하는 편집숍으로 기본에 충실한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장소로 평소 깔끔한 디자인을 즐겨 코디하신 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1층에는 남성의류,2층에는 여성의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믹스매치를 원하신다면 전층 둘러보시길 권해드립니다.맛집에서 소개할 캣스트리트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인 1층에 ‘루크스랍스터’가 있으니 쇼핑과 맛 두가지를 한번에 쟁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랄프로렌 – 우리나라에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랄프로렌 폴로는 어디를 가도 고급스러움을 자아냅니다. 캣스트리트에 방문하신다면 오모테산도의 랄프로렌을 강력추천해드립니다. 굳이 폴로제품을 사지 않더라도 짙은 폴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1층은 카페와 맨즈라인으로 일반 폴로부터 더블알엘 퍼플라벨 악세사리까지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에 우먼,키즈 3층에 프라이빗 룸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웨스턴 클래식 무드의 코디에서 오는 짙은 감성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곳곳에 폴로의 고유 정서인 프레피와 아이비 또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두에게 사랑받는 더블알엘 특유의 캐주얼은 우리를 지름신 강림을 외국에서 또 한번 경험하게 하겠습니다. 빈티지 무드를 캣스트리트 오모테산도 랄프로렌에서 느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캣 스트리트 여행명소 추천 – 맛집

루크스 랍스터 오모테산도점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저널스탠다드에서 쇼핑 후 허기를 달래셔야 하는데 웨이팅을 하고서라도 드셔야 하는 랍스터샌드위치를 도쿄 하라주쿠 캣스트리트에 가시면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라주쿠 쪽에서 방문하신다면 캣스트리트의 초입이고 시부야쪽에서 방문 하신다면 거의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일 인기 많은 메뉴는 랍스터 롤로 980엔으로 역시나 관광객들의 사랑을 압도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넘버슈가

도쿄 캬라멜이라고 불리우는 오모테산도 넘버슈가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캬라멜입니다. 루크스 랍스터에서 타코야키 집 가는 길목에 있는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점에 들어가게 되면 예쁜 포장들과 맛별로 정렬되어 있는 샘플링들도 시식 가능하니 한번 드셔보시고 선택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바닐라와 솔트 맛을 추천해드리는데 낱개로 포장,작은세트, 큰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만약 가족,지인,친구들에게 선물을 계획하신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와라타코

일본에 간다면 현지에서 먹어 보고 싶은 음식 중 손에 꼽히는 타코, 그 중 가장 맛있는 타코 중 하나인 와라타코를 캣스트리트에 가신다면 맛보실 수 있습니다. 명성에 맞지 않게 아직 줄이 길지 않으니 식사 후 쇼핑 후 헛헛한 기분을 채우시기 저격이실 것입니다. 메뉴판은 최근 늘어난 한국인 관광객들에 걸맞게 친절하게 한글로도 적혀있으니 당황하지 않고 고르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타코로 여행 중에 설레는 기분과 덤으로 행복한 기분 또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캣 스트리트 여행명소 추천 카페

스타벅스

우리나라에도 매니아층이 굳건한 스타벅스는 커피에 대해 잘 알지 못해도 외국어를 하지 못해도 세계 어디를 가던 커피를 즐길수 있는 카페입니다. 오모테산와 하라주쿠 사이의 교차로에 위치한 도큐플라자 6층,매장 앞 테라스를 정원처럼 꾸며놔서 커피한잔 즐기시면서 주변 전망 또한 보실 수 있습니다. 옥상정원 개방시간은 8:30~21:00이니 시간안에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더로스터리 바이 노지커피

일본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카페인 더로스터리바이노지카페는 진한 커피향이 향긋해 일상속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카페입니다. 시그니처인 카페라떼가 유명한 카페이니 카페라떼를 드시는게 좋을실 것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또한 유명하다고 하니 함께 맛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내부로 들어가시면 로스팅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원두의 신선함에 감탄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바리스타분들이 커피를 내려주셔서 그런지 커피향이 더 그윽하게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다양한 빵과 쿠키류도 판매 중이오니 가신다면 함께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시부야 캣 스트리트 여행명소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특색있는 트렌디한 쇼핑거리 캣스트리트에서 쇼핑과 다양한 맛집, 카페를 통해 또 하나의 추억거리를 만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도쿄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꼭 필수코스에 포함하시는 것 강력 추천!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hare the Post: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