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데이트를 위해 많은 사람들은 강남에서 놀거리를 검색합니다. 처음에는 사람도 많고 건물도 많아서 한번 가기가 쉽지 않지만 몇 번 다니다 보면 하나도 복잡하지 않습니다. 덥거나 추울 때 밖에서 만나기 힘들 때 유용한 실내 놀거리 장소만 잘 알아놓아도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다는 것 모두 잘 아실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남 실내데이트 및 놀거리 검색의 만렙인 젊은 사람들이 제일 선호하는 핫플레이스인 곳만 정리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200% 뽕 뽑을 수 있는 곳들로만 준비했습니다.
1. 히히냥냥
히히냥냥은 귀여운 냥이들과 교감할 수 있는 고양이 카페입니다. 어릴 때부터 고양이를 기르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카페입니다. 히히냥냥을 알게 된 후로 주기적으로 가면서 은혜받고 온다는 사실은 안비밀! 원래 입장료도 가성비 좋은 편인데 데이트팝 팝딜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엔 시간제한이 없지만 만석일 경우 1시간 30분의 이용 시간제한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냥이들과 제대로 교감하려면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냥이들을 부를 츄르입니다. 고양이 간식은 따로 팔고 있는데 찰리를 따라 츄르를 조금씩 짜서 냥이들에게 나누어줍니다. 두 번째는 냥이들과 더 가까이서 교감하기 위한 눕방입니다. 사실 눕방을 핑계로 한 강남역 실내데이트지만 냥이들도 좋아해서 오히려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2. 쉼스토리
쉼스토리는 온전히 쉼을 위해 만들어진 휴식 카페입니다. 쉼마루, 시원마루, 대화마루, 꿈마루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야간 자유 이용권으로 모든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면바지도 나눠주는데 정말 쉼에 진심인 곳입니다. 먼저 대화마루에서 쉴 수 있고, 수면바지에 빈백에 누우니 여기가 집인가 라는 생각에 가득차게 됩니다. 카페가 조용한 편인데 대화마루에선 편하게 얘기하고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3. 서울 북카페 욕망의 북카페
‘역행자‘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신 유튜버 자청님이 운영하는 북카페입니다. 수십권의 책이 있어 따로 책을 준비하진 않아도 되며 책에 집중하면 집중할수록 점점 소파와 한 몸이 되어 갈 수 있는 편한 곳입니다. 나중엔 거의 누운 상태의 요상한 포즈로 있더라고요. 독서를 하다가 당충전이 필요하다면 하겐다즈 크로플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책 한 줄 읽고 크로플 한 입 먹고를 반복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어딜 가도 북적북적한 이곳 강남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멀리 가지 않고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면 좋습니다.
4.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강남점
레드버튼은 각종 매체에서도 여러 번 소개된 보드게임 카페입니다. 개별 방들이 존재해서 프라이빗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으로 다양한 보드게임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보드게임 상자 겉 부분에 난이도가 기재되어있어 보드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게임을 고를 수 있습니다.
방 안에는 태블릿이 놓여있는데 내가 고른 게임을 검색해서 게임 방법에 대한 설명을 영상으로 볼 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동영상을 봐도 이해가 가지 않는 경우에는 직원을 호출하여 게임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 방 안에서 각종 음료와 간단한 음식들을 주문해 먹을 수 있어서 식사 후 데이트 장소로 적합한 강남역 놀거리 중 하나입니다.
5. 집사의 하루 강남점
귀여운 고양이들이 가득한 곳, 집사의하루 강남점입니다. 이 곳은 유기된 고양이들, 보호소에서 입양되지 못한 고양이들을 데려와 케어하며 카페로 만든 공간으로 이 곳의 고양이들은 여러가지 절차를 통해 입양도 가능한 아이들입니다. 그 전까지는 카페에서 접대냥이로 지내며 새로운 주인을 기다립니다.
수십 마리의 고양이들이 있는데 간식을 따로 구매해서 먹여주거나 장난감으로 놀아주고 고양이가 원한다면 가벼운 터치도 할 수 있습니다. 음료도 주문 가능하기 때문에 귀여운 고양이들을 보며 음료 한 잔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고양이를 좋아하지만 여건이 되지 않아 입양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데이트 장소가 될듯합니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6. 트리오드
데이트 코스로 식사를 하고 디저트를 먹으러 카페에 가는 경우가 많은데 트리오드는 일반적인 카페와 조금 다른 시스템을 가진 카페입니다. 이 곳은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으로 이 케이크를 판매하는 방식이 독특합니다. 그것은 바로 그램 단위로 케이크를 판매하기 때문으로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중량을 달아 판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이 곳에서는 커다란 통에서 케이크를 퍼서 중량을 재고 가격을 측정합니다.
퍼낸 케이크를 접시에 담은 후 위에 토핑을 올려주는데 이 토핑은 무게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특별한 시즌이 아닌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네 가지 종류의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으니 취향에 맞추어 양껏 케이크를 먹으면 됩니다.
7. 강남향수공방 닷노트
강남향수공방 닷노트는 세상에 하나 뿐인 본인만의 향수를 제작할 수 있는 강남역 데이트 장소입니다. 단순히 좋아하는 향들만 섞어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전문가 분들의 설명과 추천에 기반해서 조화로운 향수를 만들게 됩니다. 아주 다양한 향들이 구비되어있어서 내가 생각하는 향과 아주 비슷한 향수를 제조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향의 향수를 제조도 할 수 있는 닷노트는 최근 젊은 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곳이니 꼭 방문해보시면 좋습니다.
지금까지 강남 실내 놀거리와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날씨로 인해 덥거나 추울 때 외부에서 만남, 데이트를 하기 힘들 때 강남에서 놀 수 있는 실내놀거리를 잘 알아두셨다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친구와 가볍게 놀러가셔도 좋고 연인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이보다 더 좋은 장소는 없을 것입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