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야 스카이 야경, 꿀팁 알려드립니다!

시부야스카이 야경

일본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은 이곳은 무조건 스케쥴표상에 넣으셨을 것 같습니다. 바로 시부야 스카이 야경을 보는 것입니다. 현재 시부야는 몇백년에 한번 있으까 할 정도의 대규모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도시의 스카이라인이 바뀌고 있는 현재, 거리의 풍경도 하루가 다르게 바뀌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 중에서도 시부야 스카이 야경은 일본여행 중 필수로 봐야하는 명소입니다. 아마 일본여행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텐데요. 그 유명한 도쿄타워도 있지만 일본영화, 드라마 속에서도 많이 나왔던 시부야 스카이 야경이 훨씬 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지 않을까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시부야 스카이 야경을 제대로 보고 싶으신 여행객분들에게 꿀팁이 될 시부야 스카이 야경 제대로 보기 A~Z까지 제대로 알아보기를 준비했습니다. 한창 설레이는 일본여행 계획 세우시는 분들에게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시부야 야경

시부야 스카이 야경 꿀팁 1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가기 전 예약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를 예약하는 곳은 공식 홈페이지, 클룩, kkday, 마이리얼트립 등이 있습니다. 패키지로 이루어졌기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시면 됩니다. 가격은 1인에 17,300원(원화)인데 정식요금은 2,000엔이지만 홈페이지 사전구매하면1,800엔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입장 후 환불, 할인등이 원칙적으로 안되므로 입장 전에 꼭 문의등 처리하셔야 한다는 점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부야 고층빌딩 전망

시부야 스카이 야경 꿀팁 2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찾아가는 방법 시부야 스카이전망대 입구는 도쿄도 시부야구 시부야 니쵸메 24번 12호로 이쪽 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전망대는 14층에 있기 때문에 지하에서 바로 가기보단 1층에서 올라가는 스카이 엘리베이터를 통해 다이렉트로 올라갈 수 있다는 점 꼭 확인하셨으면 합니다. 14층에 도착하시면 전망대 매표소가 있는데 이곳에서 티켓을 당일 입장권이나 예매를 할 수 있는 부스가 있기때문에 이용하시면 되고 안내원이 있기 때문에 친절한 안내르 받으시면서 입장하시면 됩니다.

시부야 야경

시부야 스카이 야경 꿀팁 3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보관함 이용 전망대 들어가기 전에 꼭 하셔야 할 것이 있는데 바로 가방과 소지품을 사물함에 보관한 후 입장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셀카봉은 기본이고 작은 가방도 꼭 다 보관해야 하므로 꼭 미리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보관 보증금이 100엔이라 미리 준비하시고 나중에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부야 스카이 실내 구경 야외 옥상으로 가기 전 실내에서도 360도로 도쿄 시내를 볼수 있는데 실내에도 멋진 조형물과 전시물, 기념품가게와 바가 있는데 잠깐 음료를 먹을 수 있고 소파좌석들이 있으므로 사랑하는 사람과 짧게 로맨틱한 분위기도 잡을 수 있습니다.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옥상

이제 옥상으로 올라가기 위해 야외로 나오면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여기서도 사람들은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 있습니다. 그들을 뒤로하고 전망대로 가운데로 올라가면 이제야 사방이 뻥뚫린 도쿄시내를 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도쿄 스카이 트리와 도쿄타워도 볼 수 있는데 그 모습이 과연 장관입니다. 혹자는 도쿄 전망대 야경 중 단연 최고라고 합니다. 또 30분마다 하늘로 쏴주는 레이저도 엄청 예쁘니 꼭 구경하셨으면 합니다. 전망대 코너마다 인증샷 맛집으로 사진을 찍으려는 관광객으로 가득차있는데 꼭 스팟별로 모두 사진을 찍는 것을 강추드리오니 꼭 해보셨으면 합니다.

시부야 야경 감상포인트 추천

추가로 시부야 야경 감상포인트 5곳을 추천해드리니 꼭 여행리스트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1.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14층, 45층, 46층, 옥상
    동쪽방향으로는 도쿄타워, 도쿄 스카이트리, 북쪽방향으로는 요요기공원 및 신주쿠 부도심 감상이 가능하다.
  2. 시부야 히카리에 스카이 로비
    JR/게이오 이노카시라선 ‘시부야’역과 2층 연락통로가 바로 연결된다.
  3. 도큐 플라자 시부야의 루프 톱 가든 ‘SHIBU NIWA(시부니와)’
    탁트인 개방감이 최고로 3,40대 이상들을 위한 시부야’라는 콘셉트로 2019년 12월에 새롭게 문을 연 상업 시설 ‘도큐 플라자 시부야’가 있다.
  4. MAGNET by SHIBUYA109 옥상에 위치한 ’CROSSING VIEW’
    스크램블 교차로가 한눈에 보이는 야경과 이벤트,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 ‘MAG’s PARK’, 이곳에서 꼭 들러야할 곳이 바로 스크램블 교차로가 바로 발 아래로 펼쳐지는 전망대 ‘CROSSING VIEW’로 사람들과 자동차가 끊임없이 오가는 스크램블 교차로를 높은 전망대에서 감상할 수 있다.
  5. 옥상정원 ‘시부야 PARCO ROOFTOP PARK’
    시부야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복합 상업시설 ‘시부야PARCO’도 2019년 11월에 오픈한 시부야의 새로운 명소로 패션, 아트&컬처, 엔터테인먼트, 푸드, 테크놀로지 등 5가지 콘셉트를 중심으로 새로운 도시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시부야 스카이 야경 감동 백배 느끼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과거에는 시부야의 야경을 볼만한 곳이 많지 않았지만 최근 몇 년 사이 많이 늘어나 일본관광객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일본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은 꼭 버킷리스트에 넣으셔서 다녀오셨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hare the Post:

Related Posts

서울대학교

강남 8학군의 유래와 특징

강남 8학군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그 유명세는 너무나도 커서 자녀의 교육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한국의 최고학군이라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