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곳 중의 하나인 신주쿠! 그리고 여행객들이 또 많이 찾는다는 곳이 바로 신주쿠 클럽입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화려한 밤거리를 수놓는 빛들이 인도하는 클럽 ‘warp’ 를 혹시 아시나요? 신주쿠의 번화가 중심에 자리잡은 ‘warp’는 도쿄 내 가장 인기있는 클럽 중의 하나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지인, 외국관광객을 막론하고 제일 핫한 클럽 ‘warp’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신주쿠 클럽 ‘warp’ 찐후기
도쿄도 신주쿠구에 있는 WARP클럽은 나이트 클럽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스페이스입니다. 세계 기준의 음향 설비로 술을 마시면서 음악을 즐길 수 있고 21시부터 영업하고 있으므로, 퇴근에도 끝날 때까지 마음껏 놀 수 있습니다. 퇴근 후 동료나 친구와 놀러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좀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주쿠 클럽 warp 위치
클럽 ‘warp’는 신주쿠 번화가 중심에 있치해 있습니다.
주소 : 일본 160-0021 Tokyo, Shinjuku City, Kabukicho, 1 Chome−21−1 第二東亜会館B1
신주쿠 클럽 warp 영업시간
평일, 주말 21:00~4:30
신주쿠 클럽 warp 입장료
평일 – 24시 이전 : 남자 1,000엔(1드링크), 여자 무료입장(1드링크)
24시 이후 : 남자 1,500엔(1드링크), 여자 무료입장(1드링크)
주말 – 21시~22시 : 남자 1,500엔(1드링크), 여자 무료입장(1드링크)
22시~24시 : 남자 2,000엔(1드링크), 여자 무료입장(1드링크)
24시 이후 : 남자 3,500엔(1드링크), 여자 1,000엔(1드링크)
신주쿠 클럽 warp 이용방법
입장 시 여권을 준비하셔야 하는데 실물 여권을 반드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혹여나 일부 몇몇 분들이 실물여권이 없어도 된다는 이야기를 하지만 꼭 챙기셔야 합니다. 여권이 없으면 들어갈 수 없습니다. 별도의 드레스코드는 없는데 슬리퍼는 남여모두 안되니 이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이제한은 없으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가지 더 중요한 건 입장 시 대부분 현금을 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 후 클럽 안쪽에 락커룸이 배치되어 있어 가방이나 짐을 놓고 노는 걸 추천합니다. 락커품 가격은 500엔이고 동전으로만 가능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워프 클럽은 3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메인 스테이지, 힙합존 warp는 담배냄새가 안나기로 유명한 클럽입니다. 철저한 No smoking zone으로 쾌적함을 유지합니다. 찌든 담배냄새가 나지 않아 불쾌감없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신주쿠 클럽 warp 음악 및 퍼포먼스
edm존은 올카인드 뮤직스타일로 나오는데 대부분 EDM이고 페스티벌느낌이 강합니다. 노래도 페스티벌 리믹스로 많이 나오고 힙존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pop의 경우 최근 나오는 아이돌 위주로만 많이 나오니 옛날 노래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신주쿠 클럽 warp 분위기
edm존의 경우 일본 남자들이 헌팅을 엄청 많이합니다. 일본여자분들은 거절을 안하고 거의 다 받아주는데 그 모습이 좀 신기하기도 합니다. 한국인 여자분들에게도 일본인 남자들이 많이 헌팅을 시도하는데 싫으면 싫다고 단호하게 거절해야 합니다. 그래야 좀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기는 사람들의 구성비가 일본인70% 서양인 20% 한국인 극소수이고 테이블보다 스탠딩이 대부분인 점은 한국과 다르게 특색있게 다가왔습니다.
신주쿠 클럽 warp 경험후기
밤 11시 쯤 노래가 정말 좋은데 대체적으로 바운스나 트랩 그리고 아비치, 팝리믹스 등을 많이 틀어주는데 일명 DJCITY라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다양한 음악을 틀어줍니다. 노래나오는 중간중간 춤추시는 분들이 무대를 꾸며주시는데 보는 재미와 사운드가 기가 막히게 좋아서 EDM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대 위쪽에서 거품도 뿌리고 스모그도 뿌리는데 노래와 한껏 어울려 분위기를 살립니다. 또한 조명도 내려오기도 하고 꽃가루도 한번씩 내려주고 불꽃도 터트려서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중간중간에 데낄라를 들고 돌아다니는 분들이 있는데 그분들은 잔으로 데낄라를 파는 분들로 공짜로 술을 주시는 분들이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확실히 한국인들도 많고 외국인들은 더욱 많고 전체적으로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이 대부분을 차지하니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 클럽과 비교하면 무대와 클럽내부의 퀄리티가 남달라 좀더 신나는 느낌이 강했고 WARP 무료쿠폰으로 진토닉을 주는 데 아낌없이 채워주셔서 또 한번 놀라게 됩니다.
지금까지 신주쿠 클럽 워프 찐후기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도쿄 신주쿠의 화려하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밤문화를 정말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클럽으로 한국의 클럽과는 또다른 차원의 재미를 주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 이틀로만 즐기기엔 시간이 너무 부족하고 평일보다 주말에는 좀더 핫한 분위기와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미돼 또 하나의 신주쿠 추억거리를 만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도쿄 신주쿠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꼭 야간 필수코스에 포함하시는 것 강력 추천! 후회하지 않는 도쿄여행 스케쥴이 될 것입니다.
그럼 다음에도 즐거운 일본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